배스킨라빈스가 폴딩카트를 굿즈로 선보였습니다. 지금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 사전 예약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배스킨라빈스 폴딩카드 사전 예약 방법과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를 통해 굿즈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콜라보 굿즈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 이러한 굿즈마케팅이 한창인데요, 사람들은 왜 굿즈 마케팅에 열광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많은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사람들이 갖고 싶게 만드는 굿즈를 많이 만들어내고 있고,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증정하는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를 선보였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 사전예약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는?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는 캠핑시 카트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 폴딩카트 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접고 펼수 있으며, 다양한 물건을 담아도 견뎌낼 수 있게 내구성까지 좋다고 합니다.
색깔은 레드와 블루가 있는데요, 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인 만큼 빨간색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캠핑다닐떄 이 빨간색 카트를 들고 가면 너무 예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미디움과 레드가 있는데요, 이번 배스킨라비스 폴딩카트는 색깔에 맞춰 사이즈를 다양하게 내놓은게 아니라 블루 컬러는 미디움만 레드 컬러는 라지만 출시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크기에 맞춰 컬러 선택을 해야합니다.

배스킨라빈스 가격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추가비용을 주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래 미디움사이즈는 6900원이고, 라지사이즈는 8900원입니다. 그러니까 이 굿즈라는 개념으로 접근했을 때 추가 돈을 주고 굿즈를 갖는다. 그러니 우리 제품을 사면 이 굿즈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은 크리스마스케이크 사전 예약을 통해 이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를 저렴하게 겟! 할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 사전예약하실 수 있게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 저렴하게 사기 위한 사전예약 방법
배스킨라빈스 폴딩카드 사전예약을 통해 저렴하게 겟하기 위해 사전예약 방법을 본격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해피포인트앱으로 접속해주세요
2.. 메인화면에 떠있는 캠핑폴딩카트 사전예약 화면을 눌러주세요

3.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선택해주세요

4. 예약픽업에서 나의 주소를 입력하고 예약주문하기를 눌러주세요


5. 픽업할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6. 픽업할 매장을 선택해주세요

7. 구매하기 버튼을 누룬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끝이납니다.

이렇게 구매하기 까지 버튼을 누르면 드디어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를 사전예약하게 되는 것이구요, 저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집니다. 캠핑다니다 보면 이러한 카트가 정말 유용하게 사용되더라구요, 짐을 옮길 일이 많은데 카트없이는 캠핑다니기가 힘들잖아요.
당분간은 겨울이라 캠핑을 멈추었는데, 따뜻한 봄이오면 배스킨라빈스 캠핑카트를 가지고 열심히 캠핑을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굿즈마케팅이란 무엇일까
배스킨라빈스 캠핑카트는 굿즈의 일종입니다. 굿즈는 연예인 또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파생상품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기업에서 제품의 판매를 높이기 위해 이 굿즈라는 것을 사용해 마케팅 사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내가 사는 상품에 덤으로 주는 개념이었는데, 최근에는 이 굿즈를 갖기 위해 제품을 사는 독특한 소비문화까지 생겨나고 있습니다.
올해 가장 핫했던 굿즈를 꼽으라면 아무래도 이 스타벅스 레디백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여의도에서는 이 스타벅스 레디백 200개를 한번에 갖기 위해 아메리카노 몇백잔을 구매한뒤 한잔만 가지고 스타벅스 레디백을 모두가져간 사례도 뉴스에 보도되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를 참좋아합니다. 저는 대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6년째 하고 있는데, 이 스타벅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참 사랑하게 되어 열광하는 사람중 한 명입니다.
그래도 저는 스타벅스가 내놓는 굿즈를 웬만하면 다 겟하기 위해 노력하는 편인데요, 저도 이러한 굿즈마케팅에 열광하는 한명의 소비자입니다.


굿즈마케팅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굿즈마케팅을 하려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소비자들의 어느정도 로얄티가 있어야 합니다. 신제품을 가지고 굿즈를 만들면 사람들은 사지 않을테니까요
이 굿즈마케팅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크게 2가지로 나눠볼 수 있겠습니다.
첫째는 내가 충성하는 브랜드의 한정판 굿즈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그려져 있는 어떤 상품을 갖게 되는것 이것 자체로 소비자들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죠
둘째는 수요와 공급의 원칙을 적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보통 이러한 굿즈는 한정판으로 출시됩니다. 공급은 제한적인데 사람들의 수요가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물건이 귀해지고 사람들은 더더욱 그 굿즈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지요. 이러한 수요와 공급의 원칙에 빗대에 공급대시 수요가 많아지는 시장에서 사람들의 소유욕을 자극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배스킨라빈스 폴딩박스 사전에약을 통해 저렴하게 겟하는 법과 이 배스킨라빈스 폴딩박스를 통해 굿즈마케팅이란 무엇인지 굿즈마케팅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도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이 굿즈마케팅을 보면서 왜 브랜딩이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끼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요. 브랜드는 사람들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로얄티만 생기면 어느정도 매출을 기대해 볼 수 도 있습니다.
브랜드를 만드는 것과 브랜딩을 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투자의 단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도 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를 내놓을 수 있었겠지요이 시긴한 굿즈마케팅의 세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되네요
최근 사람들사이에 회자되는 다양한 이슈거리들을 소개하며 마케팅과 묶어서 설명드리는 채널입니다.
유익한 정보와 재밌는 시간의 다양한 마케팅 사례들을 접해보실 수 있는 채널이니 많이 많이 놀러와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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